호주&해외 뉴스

시드니 지역, 2단계 급수 제한 조치! (12월 10일부터)

@pdleecom 2019. 11. 27. 17:13

■ 시드니 지역 광고 : 땡스얼랏 Thanks a lot - dumplings & pancakes

시드니 웨스트라이드역에서 1분 거리! 커피☕, 만두🥟, 델리만쥬❤

85% 시드니 공급은 강우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가뭄 때문에 밀레니엄 가뭄 이후 가장 낮은 저수량인 약 46%를 기록하며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
보통은 댐 저수량이 45%까지 내려갈 경우 급수 사용 제한 조치 이루어집니다.
2019 12 중순쯤 수위까지 내려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올해는 아직 수위에 도달하지는 않았지만 12월 10일부터 시드니, 블루마운틴, 일라와라에 거주하는 주민과 비즈니스에게 2단계 급수 제한 조치 내려집니다.

ⓒ호주꿀팁

■ 2단계 급수 제한 사항
1. 오전 10시부터 오후 4 사이 정원에 물주기 금지
2. 정원에 물을 때는 자동 스프링클러 사용이 불가하며 물뿌리개나 물통을 사용
3. 호스에 구멍을 뚫어서 물을 주는 시스템 (Irrigation System) 하루에 15 동안 사용 가능
4.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 바닥에 뿌리기 금지
5. 세차는 물통을 이용하거나 세차장에서만 가능
6. 수영장 물을 채울 때는 허가 받아야

외에도 다른 조항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바랍니다.
▶관련 링크 : 
http://bit.ly/2pV1UZT

만약 이를 어기는 지역 주민에게는 220달러, 비즈니스는 550달러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야외에서 사용이 필요한 비즈니스는 예외가 적용되나 예전 단계에서 허가받은 내용이 적용이 되는지 시드니 워터(Sydney Water) 확인을 해야 합니다.

물이 부족한 지금  잠그기, 세탁 자주 하지 않기 절수할 있는 방법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고 실천하는 것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관련 링크 : 
https://lovewater.sydney/use-water-wisely

■ 브리즈번 지역 광고 : 8Chicken & Beer

맥주🍺와 치킨🍗이 생각 날 땐, 브리즈번 써니뱅크 8Chicken & Beer!

■ 기사 작성 : Stella LEE / shortet@naver.com
ⓒ 호주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