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ntents


    티스토리 뷰

    시드니 공기질 최악! 하루에 34개 흡연하는 것과 같은 상황!

    - 본 콘텐츠는 호주꿀팁 페이스북  fb.com/hojutips 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 슈퍼 스페셜 🎉  와규 부채살 20% 할인!! 얼마 안남았습니다. [브리즈번 써니뱅크, 런컨] 토마스정육점 07 3423 7200

    와라감바 근처에서 일어난 대형 산불에서 나온 연기가 시드니를 덮치고 있으며 14개의 지역 공기의 상태가 위험 경고 단계까지 올라갔습니다.

    ■ 시드니 지역 공기질 현황 (붉은색은 공기질 경고!) ⓒaqicn.org

    시드니 동서쪽 부근의 공기가 가장 나쁜 으로 보이는데 4개의 측정소의 측정 결과는 위험도의 4배까지 달하는 오염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NSW주 산불 현황 ⓒrfs.nsw.gov.au


    관계자는 지금 공기의 수준이 하루에 34개의 흡연을 하는 것과 같은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NSW
    환경부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이러한 나쁜 대기 상황 이어질 것이라고 경고하였습니다.

    한편 21명의 캐다나 소방관들이 호주 산불 진화 작업을 돕기위해 크리스마스 연휴를 반납하고 캐나다 벤쿠버를 출발 호주로 온다고 7뉴스에서 보도하였습니다.

    ▶ 대기 오염에 대처하기 위한 생활 수칙
    바깥 활동을 자제하거나 나가야 한다면 소매 옷과 마스크, 모자를 착용하세요.
    외출 후에는 샤워 하여 외부에서 들어오는 오염을 차단하세요.
    ③ 렌즈 대신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착용하시고 외출 인공눈물을 사용하여 눈을 씻어내세요.
    ④ 집에 있을 때는 창문을 닫아놓고 가습기나 젖은 타월을 이용하여 습도를 조절하세요.
    하루 8잔 이상의 마시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해조류나 녹황색 채소를 섭취하세요.

    시드니 지역 공기질 체크 사이트 : https://aqicn.org/map/sydney/ 

    시드니 산불 현황 정보 사이트 : https://www.rfs.nsw.gov.au/fire-information/fires-near-me

    시드니에 거주하는 친구가 있다면 이 정보를 알려주세요. 마스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 기사 작성 : Stella Lee / shortet@naver.com
    ■ 기사 편집 : Brian Lee / brian@pdlee.com
    ⓒ 호주 꿀팁

    커피☕️ 주문시 카카오 헬씨 볼🍪을 드려요. 매일 선착순 30명! 11월 11일까지. - 브리즈번 엘리자베스 아케이드 내 June's Caf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