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ntents


    티스토리 뷰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나온 호주 승객, 코로나 양성 반응.

    - 본 콘텐츠는 호주꿀팁 페이스북  fb.com/hojutips 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목요일 아침,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에서 다윈 공항으로 도착한 승객들 중 6 명이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양성 반응 보였습니다.

    ⓒ 호주 꿀팁

     금요일 , 54 세와 55 세의 두 명의 퀸즐랜드 여성이 감염에 대해 양성 반응 보였으며 추가 치료를 위해 브리즈번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 오전,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24 세의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지역의 한 여성이 다윈에서 로열 애들레이드 병원으로 이송되어 격리 상태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건 당국이 전했습니다.

    여성은 호주로 출발하기 전에 요코하마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으나 다윈에 도착했을 독감 같은 증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공중 보건 책임자 니콜라 스푸리에 (Nicola Spurrier) 여성이 인후통과 콧물이 나오는 경증 증상 보였고 이러한 증상 때문에 그녀가 검사를 받았으며 이로 인하여 결과를 신속하게 확인할 있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일본 다이아몬트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에서 대피 164 명은 다윈 CBD에서 남동쪽으로 30km 떨어진 하워드 스프링스의 격리 시설에서 2주를 보내게 됩니다.

    호주의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정보가 업데이트가 되는대로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기사 작성 : Stella Lee / shortet@naver.com
    ■ 기사 편집 : Brian Lee / brian@pdlee.com
    ⓒ 호주 꿀팁

    Comments